본문 바로가기
생활,육아용품 리뷰

키엘 아기 바디워시&로션 솔직 리뷰

by 써머던 2020. 7. 27.

 

안녕하세요. 써머던입니다 :)

오늘은 선물받은 키엘 아기 바디워시&로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첫 아이를 출산하면서 선물을 꽤 많이 받았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오늘 포스팅하려는 키엘 아기 바디워시&로션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을 말씀드리자면 워시제품은 '베이비 젠틀 헤어 앤 바디 워시',  로션제품은, '너처링 베이비 크림 포 훼이스 앤드 바디' 입니다. 키엘의 유일한 맘&베이비 라인이에요. 사실 선물받고 나서 제품 검색을 해봤더니, 후기가 많이 없어서 조금 걱정했었는데(?) 저보다 훨씬 먼저 아기 낳아서 키우시는 지인이 선물해주신 거라 일단 믿고 썼습니다!!! 

 

 

 

 

사실 저는 출산 전에 타사 제품(아토팜)을 이미 구매해놓은 상태라서, 처음에는 아토팜을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왠 걸? 아토팜이 국민아기워시, 국민아기로션으로 유명한데도 불구하고 저희 아가한테는 잘 맞지 않더라구요. 아직 아가라 워시제품은 머리 감을 때만 사용하고, 로션은 듬뿍듬뿍 발라줬는데도 불구하고 두피랑 몸의 피부가 계속 건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안되겠다싶어, 그건 제가 사용하고 선물받은 키엘 제품으로 얼른 바꿨습니다.

 

 

출처: 키엘 공식홈페이지

 

그랬는데 확실히 건조한 게 조금씩 나아지더라구요. 저희 아가 피부에는 정말 잘 맞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션은 아토팜 제품과 비교해서 훨씬 더 촉촉한 것 같아요. (크림은 금방 다 써버려서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 없네요.) 가격은 키엘 공식홈페이지 기준으로 200ml에 30,000원입니다.

 

베이비 젠틀 헤어 앤 바디 워시, 향이 정말 좋아요!

 

이건 워시제품입니다. 다른 아기 화장품들처럼 헤어&바디 둘 다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가격은 250ml에 27,000원이네요. 요것도 순하고 좋아요. 특히 향이 정-말정말 좋아요.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첨가되어 있다고 하는데 아마 그 향기 인 것 같아요. 은은하고 달콤해서 매일 머리 감기고 나서 냄새 킁킁 맡고 있습니다...^_^

 

 

이건 제 손등에 떨어뜨려 본 사진입니다. 잘 보이시진 않겠지만, 투명한 액체에요. 거품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뽀득뽀득 씻기는 데는 문제 없을 정도에요.

 

 

혹시 국민템 아토팜이 잘 안맞는 아가를 두신 분들은 이 제품 사용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아무리 국민템이라도... 아가들마다 피부가 다 다르고 또 예민해서, 우리 아가에게 잘 맞는 걸 계속 계속 찾아봐야 하더라구요.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

이상 써머던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