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리뷰

<팬텀싱어3 김성식> 단역배우 김성식, 그는 어떻게 성장의 아이콘이 됐나

by 써머던 2020. 6. 23.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프로그램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팬텀싱어3 입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려요. 팬텀싱어1편도 정말 행복해하며 봤었는데, 3편이 나온다고 하기에 첫방송부터 시작해서 본방사수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팬텀싱어3 출연자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 바로 성장의 아이콘!! 순수청년 단역배우 김성식씨입니다.

출처: 김성식 인스타그램

 

드라마에서 한 번도 보진 못했는데, 팬텀싱어3로 이름을 알리게 되면 연기 활동도 활발히 하게 되실 지 궁금합니다.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나이, 드라마, 미공개영상까지 ... 제가 다 찾아봤습니다 하하!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 

 

 

 

1. 프로듀서 오디션

순수청년 단역배우라는 타이틀로 처음 등장합니다. 뮤지컬 'The Last Kiss' OST인 '날 시험할 순간을 진심을 담아 노래합니다. 떨어지지만 나중에 아쉬웠던 탈락자들로 꼽히며 부활합니다.

 

 

2. 1:1 대결

 

 

 

 

팬텀싱어2편에 이어 재출연한 다크테너 최진호씨가 대결 상대로 김성식씨를 지목해서, 오페라로 대결을 펼칩니다. 저는 이 무대를 보고 김성식씨를 응원하게 됐어요. 감정을 완전 다 담아내서 노래부르며 연기하는 게 정말 멋있더라구요. 손혜수 프로듀서의 극찬을 받습니다. 하지만 아쉽게 패배합니다.

 

 

3. 듀엣 대결

군인 홍석주씨와 팀을 이루어, 최진호&노윤 팀을 지목하며 설욕을 다짐합니다. 하지만 여기서도 아쉽게 패배합니다.

 

 

4. 트리오 대결

트리오 대결에서 지목받지 못한 3명이 남아 한 팀을 이루게 됩니다. 박현수씨, 안동영씨와 함께 '박동식'이라는 팀을 이루어 'Dettagli'라는 곡을 부릅니다. 그리고 당당히! 2등을 해냅니다. 또한번, 손혜수 프로듀서에게 "천상의 하모니로 가는 문을 살짝 열어준 것 같다"는 극찬을 받아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박현수X김성식 케미가 이때부터 너무 좋았습니다.

 

 

 

5. 4중창 대결 - 1차

트리오 대결에서 2등을 해서, 원하는 팀원을 영입할 수 있게 된 ‘박동식'팀은 밀크테너 김민석을 영입하며 '박동민식'으로 거듭납니다.

 

 

6. 4중창 대결 - 2차

2차 대결에서는 고영열 X 구본수의 러브콜을 받아, 'Te quiero Te quiero'를 열창합니다. 이 무대에서는 힘을 쭉 빼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어, 심사위원들이 "김성식의 재발견!!” 을 외치게 합니다.



7. 최종 팀 결성

그동안 함께 무대를 꾸몄던 김민석, 박현수... 그리고 첫날부터 김성식에게 관심이 있었다던 길병민과 넷이 최종 결승팀을 이룹니다. 팀의 강점으로 "블랜딩이 가장 잘된다"라는 걸 꼽았는데. 블랜딩도 블랜딩이지만, 비주얼팀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팬텀싱어 12회에선 얼마나 멋진 무대를 보여줄 지 벌써 기다려집니다.

 



8. 기타 등등

 

출처 : 최진호 인스타그램

 

 

김성식씨 나이는 89년생, 32살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iamkimsungsik

인스타그램을 봤을 때, 공개된(?) 여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공개영상 중 ㅎㅎㅎ 열심히 도시락을 싸서 다니시는 걸로 나오는데(아버님이 손수 싸주시는 거라고 합니다!!!) 주 메뉴가 오이, 오징어 숙회에요 ㅎㅎ 아마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에 박성웅 배우님과 함께 OCN 드라마 '루갈'을 같이 촬영했네요. 박성웅 배우님의 부하직원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상 팬텀싱어3 성장의 아이콘~~~ 단역배우 김성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른 출연자 포스팅으로 이어집니다.

 

 

 

<팬텀싱어3 김바울> 인간첼로 김바울 라비던스의 리더가 되기까지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프로그램 팬텀싱어3 !!! 두번째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두번째, 인간첼로 김바울씨입니다. 김바울씨 인스타그램, 나이, 절친 등등 제가 다 알아보고 왔습니다. 1. 프로��

start-june.tistory.com

 

 

<팬텀싱어3 존 노> 성악천재 존 노, 갈수록 천재의 면모가 느껴집니다

팬텀싱어3 출연자 소개 3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미국에서 온 성악천재 존 노씨에요. 프로듀서 오디션 때부터 엄청난 화제가 됐었죠 ~ ? 인스타그램, 나이, 본명, 팬클럽,출연 이유까지..... �

start-june.tistory.com

 

 

<팬텀싱어3 김민석> 밀크테너 순수테너 김민석에 대해 알아보자!

팬텀싱어 3 출연자 소개 벌써 5번째 포스팅입니다. 사실 제가 4번째 포스팅에서 마치려고 했는데요, 어제 결승1차전 무대를 보니.... 와.... 다 올려야겠더라구요 *.* 다들 너무 멋져서, 진짜 감탄하

start-june.tistory.com

 

 

<팬텀싱어3 고영열> 피아노치는 소리꾼, 영열 매직에 빠졌습니다

팬텀싱어3 출연자 소개 4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러다가 결승 진출자 12인 전부 다 올리게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피아노 치는 소리꾼 고영열씨입니다. 결승 진출자 중 유일한 소리꾼이죠~ ? 1. ��

start-june.tistory.com

 

 

라포엠 우승! 팬텀싱어3끝, 이제 무슨 낙으로 살까

제가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프로그램 팬텀싱어3가 어제 생방송 경연을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1화부터 본방송,비디오클립,VOD다시보기까지 무한 반복하며 살았는데.... 이젠 무슨 낙으로 사��

start-june.tistory.com

 

 

팬텀싱어3 투표하러 달립시다! - 결승 1차전,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무대, 최고의 싱어는?

팬텀싱어3 결승1차전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어제 저는 소리 하나도 놓치기 싫어, 리모콘에 이어폰꽂고 완전 집중해서 봤네요. 와. 너무 좋아서 명장면클립 보고 또 보고, 오늘 운전하면서도 새�

start-ju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