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먹는 엘라스틴이란?

by 써머던 2020. 10. 6.

 

 

안녕하세요 써머던입니다 :)

오늘은 '먹는 엘라스틴'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출산 이후 피부가 푸석하게 느껴졌었는데, 요즘처럼 찬바람이 부니까 더더욱 건조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먹는 엘라스틴'이라는 걸 알게 됐어요!

 

엘라스틴은 샴푸이름인줄만 알았는데, '단백질'이더라구요!

엘라스틴은, 콜라겐과 함께 결합조직에 존재하는 고무탄력성과 같은 신축성이 있는 단백질이며 피부조직의 유연성, 신축성에 관여한다고 합니다.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 콜라겐 뿐만 아니라, 먹는 엘라스틴도 챙겨야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

먹는 엘라스틴 제품을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에스더몰(Esthermall), 에스더포뮬러의 여에스더 엘라스틴' , '비비랩(BB LAB) 엘라스틴 더 콜라겐',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등 다양한 먹는 엘라스틴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

 

 

 

에스더몰(Esthermall)의 '에스더포뮬러' 제품 설명에 엘라스틴이 우리 몸에서 하는 역할에 대해서,Q&A 형식으로 깔끔하게 설명이 잘 되어 있는 것 같아 중요한 부분만 한 번 캡쳐해봤어요!

 

 

 

 

 

엘라스틴은 진피의 구성요소 중 하나로서,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묶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화장품에서 많이 언급되는 '히알루론산'도 진피 속에 같이 자리하고 있네요 ~

 

 

 

 

 

 

 

역시 우리 몸의 기관은 여러가지가 조화롭게 맞물려야지 잘 돌아가는 것 같아요. 저도 그동안 콜라겐만 열심히 먹어왔는데, 먹는 엘라스틴도 같이 섭취해줘야 겠네요!

 

 

 

 

 

출산 후 가슴 쳐짐, 배 쳐짐이 고민이었는데 먹는 엘라스틴으로 이것도 해결가능할 것 같아요*.*!

 

 

 

지금 콜라겐을 먹고 있는데, 다 먹고나면 먹는 엘라스틴을 구매해볼까 해요 :)

먹는 엘라스틴! 엘라스틴 영양제 비교 포스팅도 조만간 올려볼게요.

이상 써머던의 '먹는 엘라스틴이란?'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