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육아용품 리뷰

먹는 히알루론산, 히알루론산담다多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써머던 2021. 3.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는 히알루론산!

'뉴트리코어 히알루론산담다多'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먹는 히알루론산, 히알루론산담다多 솔직 리뷰 시작해볼게요 :)

 

 

저는 건성피부라서 보습에 특히 더 신경을 쓰는데요.

30대에 접어드니,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게 아침마다 느껴져서 우울해하더라구요.

 

먹는 히알루론산 효능 과연 있을까요?


집에서 하는 피부 관리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아,

피부과를 등록하려고 했더니... 코로나 때문에 영 내키지가 않아서

피부관리를 위해 먹는 콜라겐을 찾아보던 차에

'먹는 히알루론산'의 존재를 알게되었네요!

 

 

 

 

 

그래서 어차피 먹는거.....!!!!

먹는 콜라겐과 먹는 히알루론산! 같이 먹으면 시너지 효과가 있겠지? 싶어

먹는 콜라겐과 함께 먹는 히알루론산도 구입해봤어요.

(비싸긴 했지만, 피부과다니는 비용 대신이라고 생각하고 결제했네요...ㅎㅎㅎ)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저장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저도 몰랐는데, 피부에서 '히알루론산'이 꽤 중요한 역할을 하더라구요.

간단히 얘기하자면,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수분을 저장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이 결과를 보니... 먹는 히알루론산 효과가 확실히 있네요!! 기대기대.

 

 

먹는 히알루론산 제품 효능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도, 시중에 나와있는 다양한 먹는 히알루론산 제품들 중에

'히알루론산담다多'를 선택한 이유가

'피부 보습 개선 효과'가 있다는

실험 결과를 공개해서 좀 신뢰가 가더라구요!

 

 

 

 

결과에 따르면, 섭취 3주 후부터 피부 수분량이 유의적으로 증가했다고 해요!!!

최소 3주 이상은 꾸준히 먹어주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

 

 

 

 

 

먹는 히알루론산, 저는 요걸로 선택했어요.

 

바로 이 제품이에요!

뉴트리코어 공식홈페이지에서 한 통(30일분)에 39,000원에 샀었어요.

 

 

 

 

부원료로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등이 들어간대요.

 

주원료는 히알루론산이지만, 부원료로 '콜라겐, 엘라스틴, '옥수수배아추출물'을 담아

피부 보습 효과를 극대화 했다고 해요 :)

이렇게 얘기하니, 먹는 히알루론산 효과가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짠! 먹는 히알루론산! 히알루론산담다多 드디어 도착했어요.

주문하고 그 다음날 바로 도착했습니다!!

 

먹는 히알루론산, 깔끔한 보라색 케이스에 담겨있습니다.

 

 

 

피부 보습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건강기능식품 인증까지 받았으니, 믿고 먹어봅니다.....^_^

 

먹는 히알루론산, 피부보습과 피부손상복구에 도움을 준대요.

 

 

 

1일 1회 2캡슐을 섭취하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흡수가 잘 되라고 매일 아침 공복에 콜라겐과 같이 섭취하고 있답니다.

 

 

 

 

유통기한은 22년 9월까지로 넉넉하구요.

사실 생각보다 캡슐이 꽤 커서 조금 놀랐어요! 먹다보니 적응되네요.

 

먹는 히알루론산, 캡슐이...생각보다 꽤 커요 ;;;;

 

 

손바닥에 올려보니 요정도 크기 됩니다.

약간 말랑한 느낌이라 꿀꺽- 목넘김은 괜찮아요!

 

꾸준히 먹고 있는 데 저 같은 경우는,

3주 채 되기 전에.. 한 1주일 정도쯤부터 아침에 세수할 때 피부가 촉촉해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피부과 다닐 수 있을 때까지는 꾸준히 더 먹어볼 생각이에요!

 

 

 

혹시 저처럼 피부과 대신에 피부관리할 수 있는 방법 찾으시는 분들!

먹는 히알루론산 어떤 제품을 선택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뉴트리코어 히알루론산담다多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