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육아용품 리뷰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써머던 2021. 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 적어볼게요 :)

 

저는 건성피부라서 겨울에는 보습에 특히 더 신경을 쓰는데요. 올 겨울은 피부에 오일을 마구마구 뿌려봐도 나아지지가 않더라구요. 피부과를 등록해서 관리를 받아볼까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못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먹는 콜라겐 제품을 새로 구입해봤어요. 예전에 '전지현 콜라겐'으로 유명한 '비비랩 더콜라겐파우더S'와 순수식품 'SSF 저분자콜라겐'을 먹었었는데, 알고보니 둘 다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끝에!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제품을 사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이 한 통(15포)에 49,000원으로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회사복지카드로 결제가 가능해서 망설임없이 사봤어요 ㅎㅎ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512Da 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요!

 

먹는 콜라겐 추천 제품 찾아보신들은 아시겠지만, "저분자" "피쉬" "액상형" 콜라겐이 가장 흡수가 잘 된다고 해요.

 

 

찾아보니,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콜라겐 중에 '김사랑 콜라겐'으로 잘 알려진 '에버콜라겐' 제품도 있던데요. 에버콜라겐은 몇 달톤인지 표기가 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분자', '피쉬', '액상형' 이 모든 조건이 충족되는,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제품을 선택했어요!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공식페이지에 512Da이라고 명확히 표기되어 있어요.)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건강기능식품 인정 받은 제품이에요!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는 '피부 보습','피부 탄력','눈가 주름 개선' 등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모두 거쳤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그 효과가 기대가 되더라구요!

 

 

 

짠!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드디어 도착했어요. 주문하고 그 다음날 바로 도착했습니다!! 저는 뉴트리코어 공식몰에서 3+1 할인행사하는 제품을 구입했어요.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도착했어요 :)

 

 

 

1일 1회 1포를 섭취하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흡수가 잘 되라고 매일 아침 공복에 한 포씩 섭취하고 있답니다.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박스포장 옆면입니다!

 

 

 

3+1이라서 총 4박스가 올 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하나의 큰 박스가 종이칸으로 나누어져 있더라구요!

 

 

 

 

한 포당 용량이 20ml이구요. 크기가 꽤 커요! 제 손바닥에 놓고 찍은 사진인데, 훌쩍 넘는 걸 확인하실 수 있죠?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한 포당 20ml로 꽤 큽니다!

 

 

 

객관적인 크기 비교를 위해 요즘 어느 집에나 있을 것 같은... KF94 마스크(어른용)를 같이 대어 봤는데요. 길이가 비슷하죠? 대략 짐작 가능할거에요!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마스크랑 크기가 비슷해요!

 

 

흰 유리그릇에 한번 떨어뜨려봤는데요. 보이시나요? 아주 약간 노랑빛이 도는 액체에요. 맛은 자몽맛입니다! 피쉬콜라겐인데 비린 맛이 하나도 안나요!!!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자몽맛이에요! 맛있습니다 :)

 

 

 

잘 안보이는 것 같아 따로 한 번 찍어봤어요. 아주 연한 노랑빛이 나는 액체 한 방울, 보이시나요?

 

 

ㅎㅎㅎ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 한 일주일 정도 먹고 아침에 일어났는데, 기분탓인지 피부가 확실히 탱탱해진 느낌이에요. 너무 촉촉해!!! 이런 느낌까진 아니지만 확실히 훨씬 덜 당기고 팽팽해진 느낌입니다.

 

 

 

먹는 콜라겐 어떤 제품을 선택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저분자피쉬액상형콜라겐!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