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육아용품 리뷰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타임비오틴 완벽 비교!

by 써머던 2021. 5. 14.

 

안녕하세요 써머던입니다 :)

오늘은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타임비오틴 완벽 비교!'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제가 에버콜라겐 5가지 종류를 완벽 비교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에버콜라겐의 메인라인인 '인앤업 플러스'와 '타임 비오틴'의 차이에 특히 더 관심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심플하게,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vs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이렇게 2가지 종류에 대해서 깔끔하게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비교끝에 저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으로 골랐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먹고 있어요. 복용한 지 한달쯤 됐는데, 기분 탓인지 얼굴이 팽팽해지고 덜 늙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앞으로도 콜라겐은 피부와 노화방지를 위해 꾸준히 챙겨먹으려구요!

 

 

 

■ 에버콜라겐 종류 차이 비교표

 

에버콜라겐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모든 제품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라 믿고 먹을만 하더라구요.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타임 비오틴 차이 비교표에요

 

 

제가 느끼기에 가장 큰 차이는, 위 표에서도 볼 수 있듯 캡슐과 분말 차이(ㅋㅋㅋ)인것 같아요.

둘 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1,000mg 함유하고 있구요. 다른 성분들을 비교해보면, 조금씩 차이가 있네요.

 

 

인앤업 플러스 - 비타민C, 비타민D, 비오틴, 셀렌

타임 비오틴 - 비오틴에 집중!!!

 

참고로 성분 설명도 보기좋게 표로 작성해봤어요.

 

인앤업플러스 - 칼슘 흡수, 에너지 생성, 항산화

타임비오틴 - 항산화에 집중!!!

 

칼슘 흡수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주는 성분들을 포기해야 했지만 (그건 우유로 대체해볼게요)

 

저는 아무래도 캡슐타입보다는 분말형태가 먹기 편하더라구요.

맛도 있고! 콜라겐이 아무리 피부와 노화방지에 좋다고 해도, 안 챙겨먹으면 아무 효과가 없으니까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짠!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이제 복용한 지 한 달 조금 넘어가요.

저는 에버콜라겐 공식홈페이지에서 회원가로 구입했어요.

3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고, 적립도 많이 해주는 편입니다.

아주 비싼 가격도 아니라, 건강한 피부를 위해 콜라겐 꾸준히 사먹으려구요^_^

 

 

 

 

 

 

아주 약간 분홍빛을 띄는 분말입니다! 맛있어요. 맛있고 먹기 편한 덕분에 저는 매일 아침에 잊지 않고 꼭 한 포씩 먹고 있네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열심히 챙겨먹고, 피부관리해요 :)

 

이상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vs 타임 비오틴 선택에 도움되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